본문 바로가기
쓔니의 공간/일상상일상상해바🌼

뒤죽박죽 지난 일상들

by 씨니 2022. 1. 29.
728x90

때는 산호맨숀 사진찍으러갔을때!!

뭔 자신감인지,, 프로필 사진찍는다구,,

6시에 수업끝나자마자 종로로 달려가기~~

 

예약시간보다 30분 일찍 도착해서 빼빼로 먹다가

소라가 여기 앞에서 찍어야 할 것같다며 찍어줌 ㅋㅋㅋ

 

컨셉샷 아니구 이건 우연히 찍힌거 ㅎ

(소라 날 너무조아해(?))

 

기다리다 더워서 옷 살짝 벗다가 소라가 또 찍어줘서

나이키 모델샷 한번 또 찍어주기^^

 

예약 시간돼서

소라먼저 증명사진 찍고 나도 찍었당!

사진보정이 둘이 합쳐서 30분도 안걸렸던거 같당

증명사진 사진보정된거 확인하고

나는 기프트포토 4장도 예약해서 찍는와중에

소라가 찍어준 내사진ㅜ 등 좀 피자!!

 

사진 다 찍고 증명사진바로 나왔다

힉!! 둘다 우리 같지 않게 성숙하게 나와서 놀랐다,,

완전 만족!

둘다 학원끝나자마자 간거라 너무 배고파서 

야식으로 치킨머그러 bhc갔당

 

가서 사진배틀 뜸ㅎ

이거슨 소라가 찍은 뿌링클

 

이거슨 내가 찍은 뿌링클

소라는 똑같다 하지만 내가 더 잘찍었다^^ㅋㅋ

 

소라가 찍어준 나^^

진짜 내 쵝오의 사진작가는 소라인듯,,

애정을 담아 찍어줘서그렁가봉가?ㅎ

 

저녁 맛나게 먹구 버스타고 오는길에 셀카촬칵ㅋㅋ

 

이날은 은지가 서울 놀러왔을떄다!!

이날 부분월식이여서 계속 달 찍었다 ㅋㅋ

 

이 추운날 한강에서 치킨&라면먹기!!

강가이기도 하구 얘들을 거의 4-50분 기다려서 넘 추웠다,,

 

후,, 어찌저찌 잘 만나서 라면 끓이구

 

치킨이랑 뇸뇸 먹었다!

내사랑은 순살이지만 얘들이랑 있어서 뼈도 맛났다!

 

저녁 먹고 걸어나와서 고터에서 따뜻한 티마시며

몸녹이며 얘들이랑 수다떨다가

 

강남역으로 이동해서

내가 조아하는 루피배경으로 인생네컷 찍기~~

루피 살앙해

 

요건 이자카야 나무!!

삼촌 친구분이 사주셨당!

코스요리로 먹었는데 다 못머금,,

초밥 첫 도전기였는데,, 역시 난 해산물이랑 안맞아,,ㅜ

그래도 맛있게 먹었다!!

 

이날 진짜 웃긴일이 있었는데

삼촌이랑 다 같이 지하철 타러가다가

앞장서서가던 언니랑 내가 문 닫힌다 뛰어! 해놓고

언니만 타고 먼저 가버린썰,,

이때 진짜 너무 웃겼다 ㅋㅋㅋㅋ

 

담날에 쉅끝나고 언니랑 샤로수길 데이뚜

 

쩡언니가 조아하는 오므라이스

 

밥 다먹고 구경간 다올상점

크리스마스라 그런지 넘 기여운 아이들이 많았다,,♥

 

가지고 팡팡팡!!

혼자살게되면 여기있는 크리스마스 장식들 꼭 데려와야지,,

 

오마갓! 해리포터도 포키도 모두 탐나,,,

 

어느 순간부터 소품샾은 힐링장소가 되었다

역시 예쁜것들을 눈에 많이 담아야해

 

언니랑 포토시그니쳐에서 얘네 데리고 사진찍음 ㅎ

내사랑 스누피와 친구덜

 

데헷 나의 거울셀캇!

 

이번엔 옹니랑 함께

 

사진 찍고 카페 가기!!

 

요기는 데일리 오아시스~

 

여기서도 만난 예쁜 크리스마스 장식들!

 

이곳은 음식들마저도 크리스마스였다~~

기엽구 맛있구 다해~~

 

숟가락도 삽모양이길래 열심히 삽질해봄 ㅎㅎ

 

이거슨 디저트먹다 네일과 그립톡

넘 예뻐서 자랑할라고 찍은거임

 

여윽시 마무리는 거울샷 ;-)

 

헤엣~ 깜짝 놀랐쥬?

새로운 머리하러 묭실에 춍춍

 

항상 레이어드 c컬만 고집하다가

처음으로 조쿰 과감한 레이어드 컷 도전해봤당

너무너무 만족스러움!!

 

머리 다하고 소라랑 카페에서 공부 좀 하다가

 환승연애 민재 가게 '나성타코'감!

민재님은 없었지만 타코머그러감 ㅎ

 

엘에이,,,다시가고시퍼,,,ㅜㅜ

 

타코!!! ㄹㅇ 존맛이여따ㅜㅜ 나쵸 먹고싶었는데

담에는 나쵸시켜머글꺼다!!

 

밥 다먹고 또카페!!ㅎㅎ

도넛먹으면서 수다도 왕창 떨었당!

 

사진 작가님이 또 예뿌게 찍어주심!!ㅎㅎ

 

내 베푸 사진작가님과도 한컷><♥

코로나로인해 9시까진가 10시까지 밖에 못있어서

나와서 인생네컷 찍으러~~

 

밖에서부터 나 여깄어 드루와라고

날 자꾸 부르는 루피들 때문에(?)

들어간 인생네컷!!ㅎㅎ

 

문 앞에서부터 대놓고 반겨주네 기분좋게?

 

사람 많아서 기다리면서 있는루피 없는루피(?)

다 찍어댔던거같다 ㅋㅋ

 

우에에엥 너 뭔데 기여운데ㅜㅜ

진주 귀걸이를한 소,,녀아닌 루핔ㅋㅋ

 

하,,루피의방,,,

인생네컷 진짜 열일하셨군요,,,최고야 당신덜♥

 

왕왕 예쁘게 사진찍고

 

근처 운세뽑기 같은곳에서 재미로

운세를 뽑아봤다!!ㅋㅋ

히히 근데 지금은 그 운세 어케 나왔는지 잘 기억안남,,,

그냥 재밌었다라는 기억만,,ㅎㅎ

 

이거 운세 깨는게 젤루 재밌었음!!ㅎㅎ

 

요런 저런 일들이 많았는데

미뤄지다보니 길어졌다,,,ㅎ

너무 길어진 것같으니 다음 뒤죽박죽일상에서 이어지는걸로~~

728x90

'쓔니의 공간 > 일상상일상상해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정여행👩🏻‍🤝‍👩🏻  (1) 2022.01.30
뒤죽박죽 일상2  (0) 2022.01.29
진짜 오랜만에  (0) 2022.01.28
11月 어느날  (2) 2021.12.07
한국에서의 미국여행🌎🗽  (0) 2021.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