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쓔니의 공간/일상상일상상해바🌼

한국에서의 미국여행🌎🗽

by 씨니 2021. 12. 7.
728x90

와후~~

10월말에 간 용산공원을 이제 쓴다!!

 

오랜만에 Hee와의 데이트에 신나고

아이폰 13으로 바꾸며 사진 많이 찍어야지~하며

행복에 젖어있었는데,,,

핸드폰을 대신 맞춰준 아빠가 유심칩을 가지고 본가에 내려가브려따,,,ㅎ

아빠가 다시 올라올때까지 전화도 데이터도 안돼서,

친구한테 전날 미리연락해서 상황을 말했더니 신서유기찍냐는ㅋㅋ

진짜 내인생 진짜 ㄹㅈㄷ,,

 

다행히 버스에서 와이파이 터져서

우여곡절 끝에 

도착한 오파토!!

12시쯤인가 도착했는데 브레이크 타임이라 30분 기다리라 해서

 

건너편에 요로코럼 사진찍으면서 기다림

요기 건너편도 맛집이라한것 같으다.

(참고로 같은 사장님이 운영하신다해서 앉아있을수 있었던거임)

👆 요기 사진맛집 👆

 

기다리다가 오픈해서 

제일먼저 가게에 들어가게 됐다!!

햇빛좋은 창가에 앉은 우리!!🌞

기야운 칭구 손 ㅎ

++아차차 저기 그립톡 귀모양인거 뒤늦게서야 친구가 알려줘서 알았다,,ㅋㅋ기엽,,

 

가게 인테리어 넘 고급져~~

단점이라면 가게가 조큼 좁다는점 ㅜㅜ!!

 

용산공원 가기전 분위기에 맞춰 간 외쿡 분위기나는 브런치 맛집🥞🍳

음료와 함께나온 소금빵!🥐

요기가 소금빵이 유명하다는건 친구덕에 알았다!!

 

스각스각🍴

칼질이 잘 안대여,,,ㅎ

 

영롱한 금빵이 속내를 보세요~~><

넘마시쑴 소금빵 ㅜㅜ!!

 

오몰쪼물 기야운 손으로 빵먹는 기야운 칭구손

뒤에 다이슨청소기 시강,,

햇빛 뜨가어서 옆으로 자리 옮긴거 넘기여운 Hee

(너무 TMI인가..?ㅎ)

 

다음타자는 옥수수 스프~~~🥣

요기는 데일리 스프라 매일매일 랜덤이다!

저거 진짜 너무마시쒀ㅜㅜ

위에있는 빵 찍어먹으면 정말 환상의 조합,,💘

 

오파토 토스트와 바나나가 올라간 프렌치 토스트

진짜 이렇게 보니까 많이 시키긴 했다 ㅋㅋ

좀 많이(?)남기긴 했지만 정말 많이 시킨거 후회 안할정도로 맛있었다ㅜ

 

흐헹 다시 먹으러가자!!ㅜㅜ

 

밥 거하게 먹고 도착한 곳은

용산공원!

미군기지 갈라고 왔는데 어디서 내려야 하는지 몰라서 여기서 내렸다가

사람들 몰려오는곳(?) 보고 미군기지로 잘 찾아감!!

 

힉,, 도착해보니 웨이팅이,,

심지어 사람들이 너무많아서 더이상 사람을 받지 않는다고 했다,,

너무 아쉬운 나머지 주변에서 알짱거렸는데

갑자기 사람들이 들어가기시작해서 엥?했는데 다시 사람들 받아줌,,

이때 넘 어이가 없었다,,

 

그렇게 시작된 웨이팅~~

웨이팅 줄에서 뒤에 뚫려있는 곳(?)있는데

거기로 웨이팅안하고 사람들 몇명 들어감,,

첨에 사람들이 들어가서 왜 안나오지라는 생각에 궁금해서

잠깐 들어가보려는 찰나 하필 나 들어가는거 들켜서 나옴^^ㅎ

(사람들 줄 안서고 몰래 들어간거라는건 용산공원 구경후에 빠져나오면서 앎.ㅋ)

 

우리는 1시간 반가량 웨이팅함...

웨이팅중에 심심해서 같이 사진도 찍고

친구가 사진 잘찍어서 사진 찍는 법도 배웠당~

 

웨이팅 끝에 들어간 미군기지~

여기 친구 뒤따라 걷는데, 미주리에서 살던 집근처 느낌을 확받았다ㅜ

우리가 자주 만나던 동네 너낌,,

진짜 6개월 병 못버려;;

 

1시간 반 기다려서 들어간 미군기지!

정말 별건 없지만

바닥같은게 진짜 KansasCity를 떠올리게 해줬다 ㅜㅜ

심지어 미국에 같이 다녀온 친구랑 함께하니까 더더욱 캔자스가 그리워졌다😥

 

내 생에 가장 행복했던 시절을 다시 경험하는 것같은 느낌이 들어

행복에 젖었다!!

 

여기는 진짜 햇빛이 요러코럼 내리쬘때 가야 젤 예쁜 곳이다.

 

두둥!

여기가 젤 유명한(?) 포토존

여기서 사진찍으려고 30분동안 또 웨이팅,,

 

인생은 증말 웨이링 웨이링~~

웨이팅중인 귀얌뽀짝한 발들

 

웨이팅을 너무 오래해버려서

해는지고, 사진은 예쁘게 찍어야겠고,,

해지면 예쁘게 안나오니까 웨이팅 하면서 찍은 사진,,

 

후,, 여기서 사진찍는데 웨이팅하는 사람들 다쳐다봄,,

ㄹㅇ 부담쓰

그래서그런지 몸이 굳어서 여기서 건진거라곤 얼굴이 보이지 않는 사진한장

웨이팅 하다 해 다짐,,ㅎ

웨이팅 보람없어~~ 걍 다들 여기말고 예쁜곳에서 사진 마니 찍으세요

 

나름 유명한 포토존에서 몸이 굳은 나는

그곳에서 벗어나니 행복해브려따

 

진짜 해피해보이네,,ㅋ

요때 찍은이유는 하늘이 예뻐서입니다

 

흑흑,, 해가 져서 넘 슬퍼욤,,

나름 해 덜진곳에서 건진사진

저멀리 보이는 포토존 웨이팅 줄,,,ㅎㄷㄷ

 

가장유명한 포토존을 지나 잔디밭(?)을 향해~

 

포즈 왜이러는지 모르겠지만

섹시햐?ㅋ

 

사진찍는데 내가 하도 움직여서 한소리들음^^ㅋㅋ

그래도 예쁘게 잘찍어준 사진만랩 HEE💞

 

흑,,, 해 다 져가유~~🌆

 

그래도 우리는 계속 MOVE😉👉

끝까지 따라오셔~

 

여기는 미군들이 숙소생활할때 어떻게 살았는지 꾸며져있는 장소였다

 

흐멩 ㅜ 넘 기얌뽀짝한 키기록

키싱부스 생각났다!!ㅋㅋ

 

뻬이비 Hee와 키 비교해보기~~

우리가 더크네^^

 

구경 다하고 나오니 정말 햇빛 하나 사람하나 없었다ㅋㅋ

 

오히려 해가 지니까 사진이 잘나오는 이유좀,,(?)

 

레이저 빔 발사~~><

이거찍으니까

 

캔자스에서 찍은거 생각났다..

이때도 Hee가 찍어줬는데 ㅋㅋ

 

해진 풍경도 예쁜 미군기지 구경 잘하고

이태원으로 move!move!

 

내리자마자 본건

술탄,,,실화야,,?

여기서까지 술탄이름을 보게 되다니,,,

징하게 들었던 술탄 위드 벨라,,😖

그래도 그립네 술탄^^ㅋ

 

뉴욕에서 1월 1일에 먹었던 할랄가이즈 다시 먹으러

이태원 할랄가이즈 왔는데

모야모야~~ 뉴욕사진으로 도배된 할랄가이즈 들어가는길

얘는 왜이래,,?ㅋㅋㅋㅋ

 

어찌됐던

뉴욕에서 먹었던 메뉴그대로!! 주문했당!!ㅎㅎ

그때 핸드폰 용량 없어서 나는 못찍어놨는데,,

친구가 사진 찾아내서 언제 먹었는지 확인하니까

딱 2020년 1월 1일날 먹었었다 ㅋㅋ

 

밥 다먹고 인생네컷 찍으러가는데

남산타워가 멀리서 예쁘게 빛나고 있었다

새로운 아이폰은 확대하면 화질이 깨져서 실물을 못담아냈다,,ㅜ 쒯~

아이폰은 최신폰일수록 확대할때 화질이 깨지는듯,,;

 

인생네컷 귀엽게 찍고 거울샷 한컷><

tmi. 첫번째 포즈 Hee가 어려워해서 부스 안에서 포즈 교육함ㅋㅋㅋㅋ

 

마무리는 더듬이로 하뚜만들기!!ㅋㅋ

내가 앞머리 더듬이 신경쓰인다니까 자기도 있다고 보여준 깜띡이

 

첫 서울여행이자 오랜만에 미쿡쓰 너낌 받았는데

진짜 시간가는줄 모르고 놀았다ㅜㅜ

행벅 그 자체!!💝

728x90

'쓔니의 공간 > 일상상일상상해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짜 오랜만에  (0) 2022.01.28
11月 어느날  (2) 2021.12.07
나 이제 혼밥마스터  (0) 2021.12.07
2021.10.16(2)  (1) 2021.10.18
2021.10.16  (0) 2021.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