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쓔니의 공간/일상상일상상해바🌼

진짜 오랜만에

by 씨니 2022. 1. 28.
728x90

2021 11월의 일상!!

친구 생일 기념으로 본가에 다녀왔다

역시 우리집 내방 내침대 그리고 리리와함께🐘💗

 

친구생일을 즐겁게 보내기위해 카페로~~

대문부터 기야운 그림이!

 

도우어우어우너어엇~~

(여기 도넛맛집)

 

여기 넘 내스탈

 

카페에 있던 스낵들!!

 

미국에서 꽤나 많이 봤던 까까들 반가웠당

 

1층좌석은 요로코롬!!

 하지만 우리는 루프탑으로 갔다!!

 

올라가기전 도레미 거울샷 ㅎ

 

1층의 또다른 장소!

수갑 채워진 나는 곰돌이🐻

대왕 곰돌이와 사진한컷><

 

도넛이랑 음료 시켜서 루프탑에서 냠냠

 

자르기에는 살짝쿵 버거운 도우너엇

 

여기 마스코트는 곰돌이인가보당

넘기엽네?

 

여기 루프탑 갬성맛집

 

도넛 먹다가 사진찍으러 잠시 밑으로 총총

 

마스코트와 사진찍다가

나 찍어주는 친구들 넘 기여워서 찍어주깅 ㅋㅋㅋ

 

차례로 찍어주기!!ㅎㅎ헿

 

카페옆편? 뒷편?에서 만난 정화깡패와 떨고있는 생일자 응딩ㅋㅋㅋ

 

어디서든 눕기 좋아하는 잇프피,,ㅎ

 

카페에서 신나게 놀다가 저녁먹으러

오아시스로 가는길에 만난 아가 냥이들

 

칭구가 고영희들 찍었다고 보여줬는데,,,

뭐냐,,나냐,,,

고만조아해라,,?

 

저녁먹으러 가는 길 가을 갬성내기🍂🍁

 

요러코롬 맛난저녁먹고

 

 

학교 운동장 중간에서 열린 친구생파 ㅋㅋㅋ

기엽네

 

생일선물로 혼내주기~~

 

담날에는

오랜만의 네일~~><

프로필 사진? 찍기로 되어있어서 미리 네일 받았당 ㅎ

 

네일 받구 친구만나기!!

오늘의 드레스 코드는 블랙!

 

점심으로 마라탕 먹고

 

뎡화까지 모여 셋이 카페~~><

여길 가기위해 드레스 코드는 블랙!!이였당

 

대충찍어도 멋있는 애플워치,,,, 부러웡

 

카페 이곳저곳 사진찍구

 

나도 찍고

 

친구랑도 한컷><

넘 사이좋게 나옴~ (현실은 즈르그르,,였지만ㅋㅋㅋ)

 

요기두 나름 사진 맛집

힙하게오면 더 멋있겠지만 난ㄴ 없으니 패애쓰~~><

넘 즐거웠던 친구들과 데이투여따

728x90

'쓔니의 공간 > 일상상일상상해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뒤죽박죽 일상2  (0) 2022.01.29
뒤죽박죽 지난 일상들  (2) 2022.01.29
11月 어느날  (2) 2021.12.07
한국에서의 미국여행🌎🗽  (0) 2021.12.07
나 이제 혼밥마스터  (0) 2021.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