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쓔니의 공간/일상상일상상해바🌼

제주도 DAY2 🏝

by 씨니 2022. 7. 3.
728x90

제주여행 2째날 아침이 밝았습니다~~🌅

 

제주 2째날 아침밥은!

제주 김만복 김밥🖤

제주도 오면 꼭 먹어주어야 한다길래~~

 

2째날 날씨는 비가 주룩주룩 ㅜㅜ ☔💧

 

밥먹고 제주 중문 스타벅스~

 

제주 스타벅스에 오면

한정판 메뉴를 먹어줘야죠~~~🍰🧃

 

스타벅스의 이 그림(?) 장소가 유명하다길래~

 

셀럽마냥 찍어보기^^*

 

다음장소는 여미지 식물원~

엄빠가 딱 좋아하는곳🌳🌿

 

야자수 보니까 진짜 여행온 느낌 났다! 🌴

 

유리에 비치는 내가 보이시나요?ㅋㅋ

 

이날 비가 많이 왔는데

우산 하나 가져가도 모르겠다~ㅎ

 

이런게 감성인가요 ? ㅎ

 

셀카는 빠질수 없징 ㅋ

 

여미지 구경 Start~~👉

 

 

뭔가 아바타에서 나올듯한 분위기ㅋㅋ

 

나름 감성적인 영상 찍어보겠다고 시도했지만

머리 걸려 버리기~~ ヘ(゜Д、゜)ノ

 

내가 작은거야 나무들이 큰거야? ಥﭛಥ

 

나의 우산이 되어줄래~? ㅋㅋ🌿

 

여기 정말 평화로워,, ⛲

 

엄마 아빠에게 맞춰서 온 장소이지만 나름 힐링장소였당

 

엄마 말로는 이 식물은 뿌리가 밑으로 자라면서 땅에 박힌다고 했다

왕신기,,,,!

 

정말 신기한 식물나라~~🧐ㅋㅋㅋㅋ

 

뿌리 만져보기 샷

 

꺔띡한 자세를 취해보아요~~ ( •͈ᴗ-)ᓂ-ෆ

 

뿌리로 만들어보는 나의 콧수염 오떤가

멋있지요?🧔

 

돌아다니다가 지쳐서 쉬고있는데

사진찍길래 친한척(?)ㅎ

 

여기는 여미지 내 작은 동굴~~

 

작은 동굴 탐험(?)~

 

내친구 미지가 왜 여기에?!!ㅋㅋㅋㅋ는 

여기가 여미지이기 때문 !ㅎ

미지한테 찍어서 보내줬다 ㅋㅋ

 

울 가족~~ 영원히 행복하자❤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다!

여미지 식물원 밖에까지 산책해버리기~

엄마아빠는 여기가 정말 좋았나보당

 

오! 나홀로 나무!!

 

사진찍으러 가는 1인 ㅎ

이 사진은 제주여행중 내가 제일 좋아하는 사진이당 ❤

 

사진찍을 준비 완료~🤷‍♀️

 나무 옆 울 아빠 시강ㅋㅋ

 

어때용?

노출을 싫어하는 내가 배를 살짝,,쿵

도전아닌 도전,,ㅋ

 

사진찍을 때의 나,, 꽤나 자연스러운가요?ㅎ

 

여미지~ 아닙니다~

 

여기는 바로!

수국 축제가 열리는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입니당~~

 

꽃만 보이면

뭐가 꽃이게 시전중 🌸💗

 

뭐가 꽃이게~~?

 

위의 셀피들이 탄생하는 과정 ㅋㅋ

수고하는 나의 카메라와 언니의 손📸🖐

 

꽃같은 우리가족❤

 

제주도에 왔음 하르방이랑 사진은 남겨야지~~

근데 돼지,, 너쫌 그래,,ㅋ

 

꽃이랑 찍은 사진 와장창!

 

제주도에서 찍은 사진 왕많은데

인스타에 올리고 싶어도 참았다,,

 

귤 따러 못가도 귤이랑 사진찍기🍊

 

엄마아빠 사진도 찍어드리기💗

 

꺌룩 사진찍기 부끄럽지만 조아 ෆ˃̵͈̑ᴗ˂̵͈̑ෆ

이게바로 은근한 관종인가 ㅋ

 

수국이 가득한 수국 온실 입성⭐

 

꽃 속에 숨어보려 했는데 실패❌

 

 

사진찍는거에 열중하다가

사람 생각못함;; 바부팅 ᴛ.ᴛ

 

나 요사진은 좀 맘에 들어💕

 

B컷들~ 요즘 유행하는 갸루브이✌

 

꽃들이 잔뜩~~🌸🌸🌸

 

이정도면 휴애리 홍보대사(?)

 

역시나 갸루브이~~✌ (많이도 찍었다 ㅎ)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사진 왕창찍는데 갑자기 비가 와장창창,,,,

 

아빠가 다시 차에 우산가지러 가서

기다리면서 울집 여자들끼리 셀카💗

 

비가 아무리와도 얼마만의 여행인데

사진을 포기할 수는 없지

 

비가와도 사진만큼은 못참아~

 

우산없이도 가능하쥐(?)ㅋ

 

하르방과 사진찍을수 있다면

머리가 축축해 지더라도 좋아!🍊🌴

 

우연히 찍힌건데 먼가 감성적이라 좋아💗

 

돌아가는길 아쉽지 않게✌✌

 

확대샷까지 ㅋㅋㅋ

 

비오니 더 운치 있는것 같기도?

 

빠져나올때쯤 벌써 어둑어둑해진,,ㅜ🌁

 

밥 먹으러 가는데 비 와장창 ㅜㅜ!! ☔

 

아빠가 찾아낸 맛집!!⭐💗

 

5월엔 갈치철이라며💕

 

고등어까지 넘 맛이써!!❤

 

아빠빼고 언니들 엄마랑 마신 첫 맥주!

맥주 잘 못마시지만 이거 은근 괜차나 ㅎ

 

식당 2층에 카페 있어서 마무리 후식까지 완벽!!⭐

 

즐거웠던 제주 2일차 이야기도 끄읕~~!~!

728x90

'쓔니의 공간 > 일상상일상상해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DAY3 🍊  (2) 2022.07.03
제주도 DAY1✈  (0) 2022.07.03
2022년 5월 일상모음 (☞゚ヮ゚)☞  (2) 2022.06.27
소라와 절거운 시간 ◡̈ ♥  (4) 2022.06.26
2022년 4월의 봄🌸  (1) 2022.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