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쓔니의 공간/일상상일상상해바🌼

일상모음집🏡

by 씨니 2022. 4. 30.
728x90

헤이요잉요~~

그럼 시작해보올까→아↗

요날은 전에 맥치킨모쫘렐라랑 불고기 고민하다 맥치킨 모짜렐라먹었는데 불고기버거가 먹고싶어서 본가 내려가기전에 집에서 불고기버거 사먹은 TMI ^0^

 

쨌든!!

설날덕에 편하게 본가행~🏡

본가 내려가서 시리와 마랏항 데뜌~

역시는역시야

너무 맛있어어어!!!!

 

요날은 아필코!!

넘 그리와따구~~~!!!

 

근데 이날,,,

택시에 폰 놓고 내린 나란 바부팅,,,,ㅜ

이때 큐알체크인해야 음식 시킬수 있어서 폰찾느라 고생해쑴,,ㅜ

응딩이 고생함🤍

쨌든! 오랜만에 먹었는데 역시나 맛있었다,,!

 

브런치 먹고 카페도착~

전부터 오고싶었는데 집에서 카페까지 교통편 안좋아서 이제서야 옴,,

 

헤헤 기다리 응딩이랑 힙허게(?)

(요즘 위에서 아래로 찍으면 힙한거라며? ..(¬‿¬)) 아님말구

 

끼야 오엥오옹~~

달달구리들💗

 

깡깡깡! 크렘 프뤨레~~💕

 

카페오면 꼭 찍어줘야한다는데,,,

이거마쟈,,?ㅋㅋ

 

여러번의 시도끝에 이거라도 건짐~~✌

 

셀카두 차알깍📸⭐

 

응딩이와도 한컷💗

 

이날 햇빛 잘 들어오는 창가 옆이 좋아서 찰싹(っ´Ι`)っ

 

2022년 햅삐설날(feat. 김응디햇님🌞)

 

외가댁가서 옛날 엄마 어릴적 사진보다

DNA는 무시 못한다는걸 깨닫게 된 순간,,,ㅋ

왼쪽 마미 오른쪽 나

 

다요리에 붙일 마이 베푸들로 모은 인생네컷제작✨

내 사렁들❤

 

꺄아아 요날은 릴리가 나 데리러 집까지 와줬다!!

 

멋쨩이 베스트두롸이버 릴리💕

 

원래 월남쌈 먹으러 갔다가 브레이크타임이라

경양카츠~~ 마시썽><

 

카페두 가찌용~~

여기 카페 크구 넘 예뻤음!!🖤

 

다쉬 AGAIN 써울

혼자 카공하러 왔는디 눈이 너무 부시다🎇

눈아프,,, 사진으로도 다담기네;;ㅎ

 

이거슨 혼자 취업사진 찍으러 갔다가 루피 왕 기여워서

자연스레 들어와 혼자 인생네컷찍음😏✌

 

요날 메컵 받았는데 넘 잘된것 같으서 혼자 화장실에서 거울샷 왕창 찍어보림~~:D

 

이거슨 정월대보름!🌝

하는일 잘되게 해달라구 왕창 기도함.🙏

 

힝 요맘때쯤 푸욱 빠진 쇼트트랙⛸

쇼트트랙은 언제나 재밌어💗

정말 멋진 우리나라 선수들!!

 

글구 정말 기여운 삥꾸머리 꽉언니와 대헌선수!!

둘이 평생 행벅해여~~💕

 

요건 내가 푹 빠진 강얼쥐🐶

친구들한테 전파하구 다닌당ㅋㅋ

출처 : @hoot.mo인스타

 

뚜비 지인짜 오랜만에 만났는데.

만난지 1-2시간만에 오빠가 코로나 확진됐다 연락와서

접촉자인 나는 수비니랑 카페에서 바로나와 집에 가다가

붕어빵 너무 먹고싶어서 서로 완젼 떨어져서 붕어빵 냠냠한거 ㅋㅋㅋㅋㅋ

 

다행히 음성이라 일주일 격리 끝나구 또 왕창 사먹은 붕어빵 ㅋㅋㅋ

아죠씨가 서비스로 더 담아주셨당😍

 

흑흑 로나코 안걸리구 건강한 기념이라며 치킨 깊티쏴준 멋쟝이 소라💗

감덩이야아ㅏ

 

첫 대선 투표!!👏

 

헤헤ㅔ~~ 쇼트트랙에 빠져서 결국엔 아이스링크장 까지~~⛸💗

 

워때유? 나좀 잘 타는애 같은가?><ㅋㅋㅋ

 

데헷><✌ 링크장 초등학교때 이후로 첨이였다!!

느리게 타는것보다 빨리 타는게 더 잼있었움~~~><

역시 스릴이 최구야

 

근데 사람이 많이 빙판질이 금세 안좋아져서 넘 아쉬웠다,,ㅜ

그래서 이렇게 중간마다 한번씩 빙판을 다듬어 주셨다!

 

티비로만 보다 실제로 첨봐서 구경중 ㅋㅋ

 

기다리면서 사진도 와장창 찍었다⭐

 

이날 셀카 찍었는데 소라가 자기머리 이특 홍합머리 같다해서 개웃었음 ㅋㅋㅋㅋ

그냥 똑.같.음 ㅋㅋㅋㅋㅋ

 

아이스링크장에서 스트레스 왕창 풀고

쏘라랑 쇼트트랙&피겨자세로 사진남기기~~

 

저녁에 카페 갔지만,,

카페인 포기못해~~~☕

 

여기 더티앤크림 존맛임~~🤍

 

소라가 사진도 예쁘게 찍어주고, 수다도 왕창 떨었다

 

고터 갈일이 생겨서 사촌동생 데리구 나왔당ㅎ

 

내가 조아하는 치즈케잌타르트🤍

지쨔 존맛!! 뭐든 기본이 최고임

 

거기에 스벅 커피까지 정말 완.벽.⭐

 

이날은 비오는날 혼자 강남역 쇼핑,,

비도오고~~ 우울했던날~~

 

담날 원표랑 데뜌

여기 넘 맛있는데 양이 많아서 반이나 남겨따ㅜ

또먹으러 가고시펑!

 

거울샷 두컷><📸

 

여윽시나 공항샷 실패요~~~^^

 

아몰랑~ 걍 대충찌거

 

이날 오전오후 날씨 괜찮았는데 저녁에 추워져서

원표가 외투 벗어줌

쏘 서윗girl~💕

 

러쉬들어갔다가 기 다빨려서 나온 I 2명 ㅎ

 

교미~ 나랑 놀아줘서 고마어(?)😝

 

또다른날~~ 원푱푱이랑 카공하구 퀵반으로 저녁머그러~~

 

집가는길 포켓몬빵 찾으러 편의점 7-8곳 돌아다님,,,ㅋㅋㅋ

결국 못찾았써요~~~

한곳은 눈앞에서 놓침,,,,,ㅜ

 

랜만에 서초고 앞에서~~><

 

이번에도 열심히 살았다 나자신!!

행복한 날들만 가득해라아~~🖤

728x90

'쓔니의 공간 > 일상상일상상해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라와 절거운 시간 ◡̈ ♥  (4) 2022.06.26
2022년 4월의 봄🌸  (1) 2022.06.22
안녕안녕 2022  (2) 2022.04.15
우정여행👩🏻‍🤝‍👩🏻  (1) 2022.01.30
뒤죽박죽 일상2  (0) 2022.01.29